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

킹덤:아신전 리뷰

by lliys 2021. 7. 24.
킹덤:아신전

넷플릭스에서 드디어 킹덤 아신전이 나왔다

킹덤은 시즌1과 시즌2 모두 넷플릭스에서 나올 때마다 봤었다

그래서 이번에 나오는 아신전도 매우 기대했었다

이번 아신전에는 주지훈 배두나는 나오지 않습니다 ㅠㅠㅠㅠㅠㅠ 너무 아쉽다

주지훈 보고싶었는데^^..

아신전은 전지현 주연이고 킹덤 시즌1과 시즌2 전의 내용이다

그래서 킹덤 내용을 모르고 봐도 무방하다

그 전의 이야기라서 아신전을 보고 킹덤을 봐도 괜찮다!

 

아신전은 시즌제가 아니라 1시간 30분의 단편영화이다

그 시간 동안 내용을 다 풀 수 있을까? 

생각했다

많이 보고 싶어서 시즌제를 기대했지만 단편으로 끝내기에는

킹덤이 너무 아쉽다

ㅠㅠㅠㅠㅠ또 다음 시즌 언제 기다려..

 

시즌2 마지막에 전지현이 화면에 나오고 킹덤 시즌 2는 끝난다

다음 시즌에 전!지!현!!! 나온다 이러면서

매우 기대했었다

 

본론으로 들어가면 중반까지는 전지현 아역이 나온다

그 이후로 아역이 성장해서 전지현으로 급 바뀌어서 나오게 되는데

전지현 분량이 생각보다 적다는 느낌이 든다

내용도 오오오..! 하다가 끝난 기분?

굉장히 빨리 끝났다...

한 시간 반 동안 내용을 꾸려나가다 보니

좀비도 많이 나오지 않고 화려한 액션씬도 나오지 않는다

그 점도 아쉬운 정도,,

 

줄거리는 아신이의 복수극이다

아버지의 죽음에 진실을 알게 된 아신은 

어릴 적 찾아낸 생사초를 이용해 복수를 하는 내용이다

 

킹덤 아신점 본 후기

기대했던 거 치고는 내 기대치에 미치지는 못했다

전작에서 허준호의 씬을 잊지 못한다

너무 멋있는 장면이었기 때문

이번에도 그러한 장면이 나오기를 기다렸지만

그러지 못했다

전지현이 나와서 충분하겠지라고 생각을 했지만

내용이 킹덤을 기다렸던 사람 치고는 

아쉬운 시리즈라고 생각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