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

영화 블랙 위도우 본 후기 나타샤 솔로 마블영화 기다릴만 했다

by lliys 2021. 7. 11.
블랙위도우

 

 

 

-블랙위도우-

2021년 7월 7일 개봉

 

 

몇 년 만에 마블 영화를 보는 건지 모르겠다ㅜㅜㅜ 너무 보면서 감동이 몰려왔다

코로나 시기 때문에 마블 영화도 밀리고 밀려서 이번에 블랙 위도우가 개봉했다

자칭 나는 마블빠다 마블 영화를 개봉할 때마다 보고 영화관 가서 몇 번이고 다시 본다

그 정도로 마블에 진심이다

근데 이번에 블랙위도우가 개봉했다니 내가 안 갈 수가 있을까,,

극장에는 나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오랜만에 마블 영화라서 많이 보러 왔었다

 

마블 영화 시작할 때 그 뚜둥하면서 마블 음악이 나오면서 마블 히어로들의 모습들이 지나갈 때

그건 볼 때마다 소름이다.

 

 

 

블랙 위도우 소개

어벤져스의 히어로 블랙 위도우, ‘나타샤 로마노프’ (스칼렛 요한슨)는 자신의 과거와 연결된 레드룸의 거대한 음모와 실체를 깨닫게 된다. 상대의 능력을 복제하는 빌런 ‘태스크마스터’와 새로운 위도우들의 위협에 맞서 목숨을 건 반격을 시작하는 ‘나타샤’는 스파이로 활약했던 자신의 과거 뿐 아니라, 어벤져스가 되기 전 함께했던 동료들을 마주해야만 하는데… 폭발하는 리얼 액션 카타르시스! MCU의 새로운 시대를 시작할 첫 액션 블록버스터를 만끽하라!

 

나타샤의 어린 시절부터 이야기가 시작한다.

나타샤 어렸을 때 겪었던 일과 또한 지금의 나타샤가 어떻게 해서 힘을 가진 히어로가 됐는지 나오게 된다

더 내용과 결말을 쓰고 싶지만

아직 안 본 사람을 위해 스포를 자제하겠다

왜냐? 마블은 스포 알고 봐도 재밌지만 그래도!!

모르고 보면 더 재밌으니까~

 

영화는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부다페스트 씬도 나오고 박진감이 넘친다.

그리고 마블 영화답게 재밌는 유머 코드와 감동..

 

나타샤 동생으로 나오는 옐레나 벨로바!

너무 매력이 넘치는 캐릭터다 

역할이랑 너무 잘 어울리고 멋있다!

둘이 같이 있으니까 티키타카가 잘된다

 

또 다른 캐릭터로는

 알렉세이 쇼스타코프

이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캐릭터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

 

이분 보면서 어디서 봤는데 봤는데 어디서 봤더라 찾아보니까

기묘한 이야기의 그 경찰분이다

(이번에 나오는 기묘한 이야기 기대된다)

모든 역할에도 찰떡이신 분인 거 같다

 

객관적인 나의 리뷰 이제 시작한다

 블랙 위도우 스토리는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와 어벤저스:인피니티 워 사이의 내용이다

보면서 그 시기를 생각하고 시빌 워 때와 인피니티 때 어떤 상황이었지?

다시 한번 생각하게 해 주었다.

 

나는 너무나 나타샤의 솔로 무비를 너무나 기다려왔었다.

블랙 위도우 영화가 코로나 때문에 개봉일이 밀려날 때 

나는 너무 슬펐다 ㅠㅠㅠ

개봉할 때마다 마블 영화 보는 게 나의 낙이였기 때문

그리고 다른 히어로들은 솔로 무비가 있는데 나타샤만 없다

(아! 호크아이도 없구나)

 

영화 보는 내내

"스칼렛이 스칼렛 했다"

스칼렛 액션은 환상이다

마블 영화 봤을 때부터 블랙 위도우 너무 잘 소화하고 

블랙 위도우는 = 스칼렛 요한슨

무조건이다 스칼렛 없는 블랙 위도우는 없다

 

블랙 위도우 마지막은 슬펐다.

나는 아직.. 블랙 위도우를 못 보낸다..

ㅠㅠㅠㅠㅠ가지마,,,

 

블랙 위도우 영화 다시 보고 싶다

지루할 틈도 못 느끼고 너무 잘 봤기 때문에!

오랜만에 극장에서 마블 영화 본다는 기대감도 있었다

 

쿠키영상은 한 개입니다!

꼭 보세요 :)

 

이제 스칼렛 요한슨도 마블 마지막이라고 하는데

왜 섭섭할까 ㅠㅠㅠ

마블 다른 세계관도 나오고 있지만 

나는 1세대 마블이 최고다 

토르,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스파이더맨, 닥터 스트레인지, 블랙 팬서, 완다, 비전 ㅠㅠㅠㅠㅠ

최애 캐릭터들ㅠㅠㅠ

 

블랙 위도우 총평 끝

최고다 그냥

모두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