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청라 양양 입암 막국수 방문 후기 :)

by lliys 2021. 6. 19.
청라에 있는 양양 입암 막국수 갔다 온 후기입니다.

이곳은 전에도 청라로 먹으러 갔던 곳인대요 

근처에 일이 있어서 갔다가 가까워서 또 들렸어요

 

주소: 인천광역시 서구 담지로86번길 5-27 1층 양양입암막국수

지번: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동 133-8
영업시간: 매일 11:00~20:30 (3월~10월 : 11시 ~ 21시)

참고해주세요~~!

 

 

외관은 요로케 생겼습니다.

오늘도 날씨가 더운 날씨라 사람이 굉장히 많았어요

저희도 대기했다가 들어갔답니다.

역시 사람들의 입맛은 똑같나 봐요 더우니까 막국수가 땡기는거 있죠?!

 

 

 

 

아! 혹시아시나요? 이곳은 배우 고경표 님의 부모님이 하시는 곳이에요!!

그래서 들어가면 곳곳에 연예인들 싸인이 전시되어 있어요

음식 기다리면서 싸인 사진을 찍었습니당 ㅋㅋㅋㅋㅋㅋ

 

 

 

 

들어오실 때는 QR코드 해야 합니다~~

사람이 많아서 음식은 쪼끔 기다렸어요

 

 

 

 

기다리면서 다시 한번 막국수의 유래를 읽어보았습니다.

한번 읽어보셔요!!

 

 

 

 

메뉴판입니다.

비빔도 좋지만 여름에는 저는 물막국수가 좋더라구요

그래서 물막국수로 시켰습니다 :)

 

겨울에는 따뜻하게 전통온면도 좋을 것 같네요

 수육과 전병과 손만두도 많이들 시키시더라구요

저도 시키고 싶어서 혹?! 했지만

기본 메뉴만 먹었습니다.

 

근데 양이 많아서 막국수 다 못 먹었다는 사실,,

 

 

 

 

드디어 음식이 나왔습니다 

저 사진 찍고 급해서 부랴부랴 먹느라 중간 먹는 사진은 없어요^^;

이해해주세여 하핫

들기름이랑 막국수랑 섞여서 고소했습니다.

국물도 드링킹했구요 

양이 저에게는 많았어요!

그래도 여름에는 역시 막국수인가 봐여 딱 제철음식을 먹어줘야 힘이나여

메밀과 들기름이니까 몸에 좋을 거라고 봅니다!!

 

본점은 강원도에 있습니다.

전에는 강원도 들리면 먹었지만 지금은 강원도 가기에는 너무 머니까

인천 사시는 분은 청라에 가셔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맛있습니다! 건강해지는 느낌

저는 추천합니다

 

오늘의 맛집 리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