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동인천 앗싸떡볶이 방문 후기!.!

by lliys 2021. 7. 20.

아침에 티비를 보는데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즉석떡볶이를 먹고 있지 뭐예요!?

떡볶이는 무조건 일주일에 몇번은 먹어줘야 직성이 풀려서

말모말모 동인천 즉석떡볶이 검색하고 바로갔져

 

원래는 늘봄분식을 찾아갔어요 근데 휴가를 가셨더라고요 ㅠㅠㅠㅠ 그래서 바로 맞은편에 있는 만복당 가려했는데

거기는 또 마침 휴일,,

아니 이게 뭐야 기껏 찾아갔는데 두 곳 다 안 하고 ㅠㅠ 먹지 말까 포기하려다가 

의지의 한국인을 또 보여줘야쥬

 

동인천 즉석떡볶이 치니까 앗싸떡볶이가 나오는 거 있죠? 너무 다행쓰,,

늘봄분식에서 걸어서 10분 정도예요 

양산 쓰고 갔져 먹을걸 위해^^

 

위치는

인천 중구 신포로46번길 8-6 입니다

앗싸떡볶이 외관 사진입니다 

여기는 신포시장이랑 매우 가까워요 

드디어 떡볶이를 먹게 돼서 너무 행복했어요,,

 

즉석떡볶이 2인분은 11,000원입니다

너무 저렴해서 부담이 없어요 

 

맵기는 중으로 하려다가 사장님이 좀 맵다고 해서 약으로 바꿨습니다

왜냐 저는 맵찔이기 때문ㅋㅋㅋㅋㅋㅋ

근데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기다리는 동안 내부 사진 찍었습니다

의자가 아주 편안했어요 

그리고 티비는 진짜 아주 커요!!!

 

이곳은 신기하게 양장피면이 들어가요!

쫄면 사리면 양장 피면!! 굉장히 식감이 독특하고 맘에 들었어요!

굿뜨 

 

 

이거는 무조건 영상으로 보세요

영상이 글로 설명하는 것보다 더 나은 법!!

보글보글 맛있게 끓고 있어요 이때 국물 한입 먹었더니

역시 오랜만에 먹는 즉떡 맛,,, 

저 달걀은 으깨서 국물에 적셔 먹어야죠 암요

 

거의 15분 만에 싹쓸이하고 볶음밥을 시켰죠 날치알 볶음밥

 

 

볶음밥도 열심히 클리어했답니다

볶음밥에 살아아아알짝 아쉬운 점은 사진에서는 안 보이는데

기름이 좀 많았어요 ㅠㅠㅠㅠㅠ

기름만 없다면 진짜 다 먹었을 텐데 식용유? 같은 기름이 너무 많아서 남겼어요 ㅠㅠ

그래도 맛은 있었답니다

 

오늘의 즉석떡볶이 리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