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인천 중구 해송쌈밥 방문 후기!

by lliys 2021. 8. 6.

인천 중구에 있는 해송 쌈밥을 방문했습니다!
짝짝짝!
맛집이라고 소문이 많이 나 있더라구요
그리고 여기는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꼭! 기억해주세요 :)


건물 전체가 해송입니다!
4층에는 해송 휴게실이 있는데 카페입니다!
쌈밥과 같이 하는 곳이라서 음료가 저렴해요
갔는데 4시에 마감이라고 해서 들어갔다가 나왔습니다..
ㅠㅠㅠㅠ 아쉽네요
여기도 항아리가 가득하고 목조가구들이 많았어요
창가 쪽에 앉으면 이륙하거나 착륙하는 비행기들을 더 잘 감상할 수 있는 카페였습니다

들어가는 입구 옆에 항아리가 가득했어요
항아리에 가격표가 있는 걸 보니 항아리를 판매하나 봐요
들어가는데 시선강탈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제일 좋은 점은 모든 게 무한리필이라는 점이에요!
쌈밥집 오면은 항상 고기가 아쉬웠잖아요?
(저만 그런 거 아니죠?)
그런데 여기는 아쉬워하지 마세요! 전~~~ 부 무한리필입니다

야채로 신선하게 계속 계속 채워 주시더라고요
6가지의 채소입니다
살알짝 아쉬운 점은 채소가 더 다양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저 당귀처럼 생긴 채소는 조금 억세더라고요!

기본 상차림입니다
가운데는 고기와 쌈밥과 고등어 자리입니다

자리가 채워졌습니다
이로써 완성!

맛있어 보이죠?
우렁 쌈장도 잘 섞어서 드시면 됩니다
다 아는 맛이고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아서 맛있게 드실 거예요 :)
고기는 비계가 많이 없어서 좋았어요
비계가 너무 많은 제육은 싫어요 ㅜ.ㅜ

최애 솥밥입니다!
그릇에다가 밥을 푸고 저기에 물을 넣고 나뒀다가 쌈밥 다 먹고 누룽지로 깔끔하게 입안이 마무리가 되죠
저는 누룽지 되게 좋아해요
특히 쌈밥을 먹을 때 마무리가 되어서 속도 편안해지더라고요

고기 2번 리필하고 쌈도 3번 리필하고 갈치속젓도 한번 리필하고
아주 야무지게 먹고 왔습니다

가족들과 인천 중구 방문하시면 맛있는 한 끼 식사가 완성입니다!
인천공항 쪽이니 오셔서 드셔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