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스테이크부평 ] 맛있게 먹고 온 후기 :)

by lliys 2021. 8. 19.
스테이크 부평 맛집 후기


전에 지나가다가 이곳을 보게 되었는데요
한번 오고 싶어서 얼마 지나지 않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

꽃등심 스테이크와 와일드 스테이크가 g당 8600원, 4900원인데요
비싸지 않고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서 부담이 없었습니다

이 문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히히

제가 앉은 곳에서 창쪽 테이블을 찍은 사진입니다
분위기 있게 밖 구경도 하며 먹어도 맛있겠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장님이 와일드 스테이크는 질길 수 도 있다고 꽃등심 스테이크를 추천해주셨어요
그래서 꽃등심 스테이크 300g으로 주문했습니다

라구 파스타와 같이 시켰어요 하나만 시킬 수 없으니까요 ^^!

주문할 때 그람 수 를 눈으로 확인시켜 주셔요!
제가 직접 그람 수를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믿음이 가더라고요!

일반 스파게티면과 다르게 넓적한 면입니다!
식감도 좋고 소스도 맛있었어요 :)

드디어 나온 스테이크!!!
우선, 중요한 거는 스테이크가 두~툼해요
저는 미둠으로 구워서 먹었습니다
메뉴판에는 레어를 추천하시더라구요~
테이블 옆쪽으로는 센스있게 할라피뇨와 각종 소스들이 있어요
취향에 맞게 먹으면 됩니다
저는 할라피뇨를 많이 먹었어요 스테이크는 계속 먹으면 느끼한데 할라피뇨 먹으면 살짝 매운 감도 있으니까
딱 좋더라고요!!
할라피뇨가 살짝 매운데 너무 짜지도 달지도 않아요 강력 추천합니다

오랜만에 스테이크 먹으러 간 건데 너무 잘 먹었습니다
그리고 사장님도 매우 친절하셔서 저희가 갔을 때 하나하나 신경 써주셨어요
그래서 대접? 받으며 먹은 기분이었어요

다음에 스테이크 땡길때 또 갈 거예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