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트리플스트리트 [정씨함박] 먹어본 후기 :)

by lliys 2021. 8. 28.

트리플스트리트 지하에 있는 정씨함박 위치입니다!

트리플스트리트 밥 먹으러 갔는데 곳곳에 브레이크 타임이 많은 거예요..

주말에도 브레이크타임이라니ㅠㅠㅠ

둘러보고 전에 찜해뒀던 정씨함박으로 갔습니다

제가 사실 함박스테이크는 좋아하지는 않아요!

그런데!!!

자세한 후기는 밑으로

 

테이블에 예전 할머니 댁에 갔을 때 있던 자개 테이블이에요

너무 정감 가는 곳이죠

기본 상차림에 떡볶이가 나온 거 있죠 

먹은 지 얼마 안 됐는데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떡볶이는 항상 좋아 거기에다가 밀떡은 말모,,)

 

정씨함박 시그니처 메뉴와 등심돈까스를 주문했습니다

너무 맛있어 보이죠? 저만 그런 거 아니죠?

저 앙증맞은 계란까지 완벽..

돈까스는 먹다가 나중에 소스가 부족해서 소스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소스 진짜 맛있어요!

살짝 매콤해서 돈가스 많이 먹으면 느끼한데 그걸 잡아줍니다

플레이팅 너무 예뻐요 증말

계란 밑에 함박스테이크 또 그 밑에 밥입니다

환상의 조합!!

좋은 건 확대해서 봐야죠^^

먹다가 뜬금없이 찍은 외부 사진입니다

예뻐서 찍어봤어요

테이블은 자개 테이블이라 정감이 가는 도중에 인테리어는 세련된 느낌!

 

함박스테이크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했는데

정 씨 함박 먹고 좀 달라지고

오?! 맛있네?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돈까스 소스와, 함박스테이크 소스가 너무 맛있었어요

밥이랑 비벼먹으면 진짜 핵꿀맛,,

거기에다가 깍두기 올려서 계속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인은 밥힘이죠

탄수화물 못 잃어^^

밥이 뭉쳐있어서 양이 많아 음식을 남겼어요

쓰는 와중에 지금 후회되네요 ㅠㅠㅠ

 

다른 함박스테이크 종류도 많고 파스타도 팔아요!

함박이랑 파스타 먹어볼 예정입니다.

 

함박스테이크 좋아한다!

송현아와 트리플스트리트 간다!

그러면 브레이크타임없는 정씨함박으로 가세요 후회는 절대 ㄴㄴ

 

내돈내산 리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