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뉴띵] 송도 분위기 좋은 고급진 와인바

by lliys 2021. 9. 25.



제가 정말 분위기 좋은 와인바를 발견했습니다!!!
여긴 널리 알려야해요 진짜 !!

바로 송도 뉴띵 이라는 곳입니다.
센트럴 파크 공원 근처입니다.

지나가다가 우연히 보게됐는데요
분위기가 예사롭지 않은거예요
그러면? 바로 들어가야죠 히히

외관!!
벌써 여기서부터 느껴지죠 이쁨이 뿜뿜한게!!

이쪽이 제가 앉았던 테이블이에요
들어오면 바로 앞에 있는 테이블입니당

드라마나 영화속에서 많이 본 장면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분위기 진짜 미쳤져,,?
다 고급져요..

언뜻 호그와트 분위기??
책이 천장에 있는 것도 멋있게 인테리어 했더라구요:)

가볍게 치즈로 시작했습니다
그냥 예뻐요 조금한 그릇에 담겨있는 건 꿀이예요

아니 정말..
치즈만 시켰는데 와플이랑 과자?를 계속 주세요 진짜
서비스는 최고예요..💙

차까지 주셨어요..
여기 뭐야 진짜 다주셔요 ㅠㅠ
서비스 왜케 많아..
그냥 무한감동이였어요

생일 파티도 여기서 많이 하나봐요!
아예 생일 파티 구역이 따로 있었어요

간만에 분위기 좋은 와인바가서 넘나 기분이 조쿠요
가격대는 살짝있지만 그게 생각이 안날만큼
분위기는 최고인 곳이였어요

뉴띵에 계속 있고 싶었지만 10시가 다 되어서 나왔어요 아쉬워서 친구들이랑 다음달에 또 갑니다.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분위기 최고입니다
그런데? 분위기만? ㄴㄴ
맛이랑 서비스와 고급짐까지.. 완벽한곳 ㅠㅠ

뉴띵갔다온 후기는 마칩니다.
총총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