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군자대한곱창 부평역점 방문 후기

by lliys 2021. 7. 6.

 

저번 주 토요일 비 많이 오는 날 군자대한곱창을 방문했어요


위치를 공유해드릴게요
부평 테마의 거리 안에 있습니다.

인천 부평구 시장로30번길 4 1층
부평역 7번 출구랑 가까워요~
이날 비가 진짜 많이 쏟아지는 날이었습니다.
그런데 지글지글거리는 곱창이 먹고 싶어서 비를 뚫고 왔는데
곱창 먹으러 오는 사람이 많더라구요!
역시 ^^ 먹는 거에 진심인 한국사람들 ㅋㅋㅋㅋㅋ(저포함)

기본 상차림입니다!
그 비올 때 저 콩나물국 진짜 맛있었습니다 얼큰해가지궄ㅋㅋ

 

 

 

주문은
대한모둠곱창과 소곱창을 시켰어요

 

 

 

아니 곱창 추가를 한건 대도 양이 너무 적더라구요..

2인분인데 솔찌키..일인분인 느낌 ㅠㅠㅠㅠ

 

맛은 있었어요 두 명 인대도 엄청 빨리 먹었어욬ㅋㅋㅋㅋ

 

다 익은 사진은요

 

 

부추랑 김치를 같이 넣어서 불쇼를 해주셨어요!

대한곱창에는 불쇼를 해주신다고 해요!

쪼콤 무섭긴했어욬ㅋㅋㅋㅋㅋ

 

여기가 화사가 먹었던 곱창이라고 하더라구요!

 

어딜 가던 곱창은 너무 적은 거 같아요.. 2명이서 만족하고 먹으려면 5~6인분은 먹어야 하는 느낌 ㅠㅠ

 

 

곱창 먹은 다음은 뭐다!?

볶음밥 추가!!

토핑은 치즈와 날치알 중에 저는 날치알을 추가했습니다.

이거는 신의 한 수.. 진짜

 

날치알 꽤 많이 들어가 있어요 그래서 씹을 때 날치알이 톡 터진답니다.

요거는 맘에 들었어요


 

오늘의 총평은

군자대한곱창 곱창은 맛있다!

근데 양이 적다!

볶음밥 진짜 맛있다

볶음밥 많이 드세여:)

 

나의 내 돈 내산 곱창 리뷰 끝 곱창에는 진심인 편 ㅠ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