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굴포천역 해주막국수 방문 후기

by lliys 2021. 6. 29.

지도 : 인천 부평구 장제로249번길 25-10
지번 - 갈산동 397-9
영업시간 : 매일 10:30 - 21:30


굴포천역에 있는 해주막국수 맛집이라 하여서 방문하였습니다 :)
주소는 위를 확인해주세요!
굴포천역에서 완전 가까워요 굴포천역 5번 출구 근처에 있습니다


외관 사진입니다
멀리 서봐도 해주 막국수 보여서 금방 찾아요!


내부는 깔끔해요 제가 간 시간대는 점심시간이 지난 후라서 조용하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제가 먹고 나서는 사람이 많이 왔어요~


코로나 시대여서 칸막이도 설치해있습니다~~
안전안전!


제 시선에서 찍은 메뉴판~~~~~~~~.~~~~~~~~~~~


우선 물막국수와 비빔막국수, 메밀만두를 주문했어요
사진 예술이죠 ㅠㅠㅠ?
저 메밀만두도 너무 궁금했답니다 ㅠㅠ 메밀로 만든 만듀!!



비빔막국수를 시키면 육수를 주는대요 기호에 따라 넣어서 먹어도 되고 안 넣어서 먹어도 돼요!
저는 안 넣어서 먹었다가 나중에는 윤기가 흐르게 하기 위해 넣어서 먹었답니다.
맛있어요,, 진짜 소스도 강하지도 않고 적당해요
비법장느낌..


물막국수는 다른 물막국수와 다르게 육수 색이 굉장히 다르죠?
저도 처음 봤어요
저는 짠 거 좋아하는 사람인데 조금 슴슴하게 느껴졌습니다
굉장히 깔끔한 맛이였습니다
나중에도 생각나는 맛이라고 하네요!!


대망의 만두!
모양도 이쁘죠 ㅠㅠㅠㅠ
실제로 보면 아담한 만두예요 한입 컷!
아껴먹었어요 만두 ㅠㅠ 만두 애정 한다..

먹다가 다른 것도 먹고싶은거 있죠 ,, 막 다른 메뉴도 먹고싶은거.. 맛있어서 다른것도 탐방하고 싶은 마음..
그!래!서! 녹두빈대떡과 막걸리를 시켰습니다.
전과 막걸리는 무조건 시켜야 하는 세트인 거 아시져?!


이거죠^^
이거죠 이거 마지막 입가심은 녹두빈대떡으로 막걸리와 마무리를 했습니다.
겉바속촉 굉장히 겉에 바삭했어요
녹두라 꼬소~~하기도 하구요
저는 오늘 먹는 메뉴 다 강추합니다.
여름에는 막국수 생각나잖아요
이럴 때 가면 몸보신 제대로 합니다


오늘의 리뷰는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