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김덕후의 곱창조 부평점 다녀온 후기

by lliys 2021. 6. 1.

친구들이랑 곱창조가 무한리필이라고 해서 바로 다녀왔다 말모말모 바로가야지!

 

외관은 이렇게 생겼다 밑에 사진이 더있었지만 사람이 있어서 자르고 올렸다!

 

부평점 곱창조 들어갔을때는 사람들이 많이 없었는데 점점 들어와서 시끌벅적했다

외부에서 먹을 수 있게 되어있는것 같았는데 내가 갔을때는 셋팅이 안되어있었다

그래서 아쉽게 내부에 있는 자리에 앉았다

 

우리가 시킨건 무한리필 4인!!! 곱창 뿌셔뿌셔!

무한리필 1인당 22,900원이다

무한리필은 곱창, 막창, 염통, 대창+덕후밥이 나오는데 원하는 부위만 달라고 요청이 불가하다
원하는 부위가 있으면 단품시키는게 낫다.

 

 

기본 메뉴 세팅! 곱창먹으러가면 항상 순두부찌개가 나온다. 국물이 너무 맛있다는 점 ㅠㅠ

해장하는 줄 알았다 

 

익히기 전 ,,

버섯, 양파, 대창, 염통, 곱창, 막창이 나온다

빨리 익기를 바라는 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염통은 다 익어서 양파위로 따로 빼놓고 다른거 익을동안 염통을 먹었는데 너무 쫄깃..

진짜 맛있었다.

 

몇분만에 곱창을 다 먹고 직원분께 또 달라고 하였다.

 

다 익은 사진! 씹으면 곱도 씹힌다 무한리필이라 기대 안했지만 괜찮았다.

(블로그 쓰면서 보는데 또 먹고싶다 ㅠㅠㅠㅠㅠ)

 

 

무한리필을 시키면 덕후밥도 준다 김치볶음밥인데 진짜 촉촉한게 너무 맛있다...

딱 내스타일 두번드세요 세번드세요 계속드세요 ㅠㅠ

친구들도 감탄하면서 먹었닼ㅋㅋㅋㅋㅋ

 

 

열무냉면도 시켰다 느끼한 기름진 곱창후에 냉면먹는거는 국룰이져..

곱창먹다가 열무냉면 먹으면 느끼한게 싹내려가고 다시 시작할 수 있는느낌^^ 리셋된 느낌ㅋㅋㅋㅋㅋㅋ

 

너무 잘먹었다 곱창 땡겼는데 한동안 생각 안날듯싶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셨다 조금 아쉬운점은 테이블이 너무 작고 불판도 너무 작았다..

불판은 1~2인용처럼 보였다ㅠㅠ

4명이서 갔는데 불판도 똑같은거는 아쉬웠다..

 

나의 내돈내산 김덕후의 곱창조 총평은

일인당 22,900원에 무한리필이라 다음에 또 갈거다! 곱창으로 배채워서 만족을 했기때문에

다른곳은 곱창값이 비싸서 부담스러운 사람은 여기로 오세요!

무한리필이고 뽕뽑을 수 있는사람은 무조건 갔음 좋겠다

 

내돈내산 후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