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강화도 장어맛집, 숲길따라 카페 리뷰

by lliys 2021. 6. 12.

오늘은 가족끼리 장어를 먹는다는 목적이 있었어요 

먹기 전에 전등사를 가서 구경하려 했지만

오늘 날씨.. 28도,,, 낮에 너무 더워서 전등사 올라가기 포기 ㅠㅠ

그래서 바로 장어를 먹으러 갔답니다.

 

 

해안도시 숯불 장어!!!! 

아빠의 친구 소개로 다녀오게 되었습니당

 

 

 

 

이거슨 메뉴판입니다 참고해주세요~~!

저희는 갯벌장어를 시키려다가 직원분이 갯벌장어 상태가 별로라 하셔서 민물장어 3인 시켰어요!

 

 

기본 상차림입니다!

모자랄 건 셀프바 이용하시면 됩니다!

 

 

 

드디어 장어!!! 뜨든

장어는 오랜만에 먹는거였는데요

너무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직원분들도 매우 친절하시구요

 

3인 먹고 기본 셀프바에 있는 찹쌀 인삼죽도 먹었구요 장어탕도 먹었습니다!

장어탕 맛있어서 4개 포장해갔어욬ㅋㅋㅋㅋㅋ

 

걸쭉한 장어탕이 최고더라구요,,

 

 

다음은 카페로 갔습니다

그 근방에 카페 뭐 있나 차 타면서 보고 있는데 바로 숲길따라 카페가 옆에 있는 거 있죠?!

유명한지 몰랐어요 그냥 외관상 이뻐서 합격이었습니다!

 

 

외관도 내 맘에 쏙 들었지 모예여,,

 

 

밖에 있는 메뉴판이에요 들어가면서 메뉴 고르고 들어갈 수 있겠더라구요~~

 

 

이사진은 디저트입니다.

디저트도 종류가 많아서 행벅,,

정문 열고 들어오면서 저는 마늘빵 향이 계속 나서

디저트는 마늘빵으로 선택했습니다!!! 

탁월한 선택

 

 

 

아메리카노랑, 아이스 바닐라라테, 마늘빵입니다.

요것들을 적당히 먹고 주변을 둘러봤는데요

야외가 굉장히 이뻐요 ㅠㅠㅠㅠ 야외 가서 먹고 싶었는데

날씨가 안 도와주네요 ㅠㅠ 너무 덥..

 

 

 

경치 사진 보여드릴게요~~!

자연친화적이라 힐링되는 카페였어요

 

 

논밭 뷰,,

 

 

이거는 2층 루프탑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날씨가 조금 선선하거나 봄가을 때 야외에서 먹음 딱이에요 

사진도 이쁘게 나올 거 같고 무엇보다 자리도 이쁘게 해 놨어요!

 

 

여기도 2층 루프탑입니다.

다음에 오면 이 자리로 하겠습니다 힛

 

 

 

다 먹고 나 가는 길에 곰돌이 인형 있어서 곰돌이 사진 찍었습니다

곰돌이도 덥니?ㅜㅜㅜ

오랜만에 강화도 가서 장어도 먹고 해삐한 시간을 가족들과 보냈습니다.

 

강화도는 역시 힐링의 장소다!

 

오늘의 일상 리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