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8월 5일 화이자백신 1차 접종 후기!.!

by lliys 2021. 8. 5.


드디어 코로나 백신 화이자를 맞고 왔습니다
나이 때가 아직 맞는 시기가 아니라 잔여백신 나오는 것을 광클하면서 기다리고 있었어요
근데 매일 실패ㅠㅠㅠ..

근데 오늘은 운이 좋았는지 한 번에 예약 완료됐지 뭐예요
뭔가 안되다가 갑자기 되니까 이상한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약 완료되고 헐 된 거야?
이랬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오전에 백신을 맞고 왔습니다
왼쪽 팔에다 주사를 맞아요
그러고 15분 있다가 집에 가시면 됩니다

가는 길이 너무 두근두근 거리고
혹여나 부작용이 있으면 어쩌지 하면서 걱정하면서 갔습니다

맞을 때는 뭔가 욱신하고 맞은 지 한 시간 반 지난 지금은
왼쪽 팔을 들면 살짝 뻐근만 한정도..!

이 정도라도 다행이에요

이번에 토스에서 QR코드 나왔잖아요
백신 맞고 확인하니까 바로 접종했다고 나오는 거 있죠?
너무 신기하고 빠르구나^^ 했습니다.

다음 달에 2차 맞는데 그때도 안 아팠으면 좋겠어요
잔여백신 성공했습니다!!
소리 질러!! 끼 야호


델타 변이 바이러스가 나와서 백신 맞아도 무용지물이다 라는 말이 있지만
그래도 백신 맞아서 뭔가 후련해요
저는 하루 빨리 맞고 싶었거든요

제발 하루빨리 코로나 종식되고 마스크 없는 세상에 살고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