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다이아큐브 초슬림 2.5D 9H PET 강화유리 액정보호필름 리뷰 :)

by lliys 2021. 8. 30.

다이아큐브 초슬림 2.5 9H PET 강화유리 체험단에 선정되었습니다.

체험할 수 있게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

구성품을 살펴보면 강화 필름 2장과, 미끄럼 방지패드, 설명서, 부착 키트가 있습니다

부착 키트 열어서 살펴보면 천, 먼지 스티커, 알코올 솜, 기포 밀대가 있습니다

강화 필름이 투명해서 잘 보이진 않지만 두장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

본격적으로 강화 필름을 부착하려고 합니다!

우선 미끄럼 방지패드 부착해보았습니다

다른 강화유리필름 구성품에서는 못 봤었습니다

다이아큐브의 아이디어가 덧보였습니다

제대로 부착 전에 위에다가 얹어 놔서 사이즈를 체크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원래 부착 툴이 원래 저 정도만 들어가는 게 맞나요?

더 이상 들어가지가 않더라고요

더 힘주면 저 안에서 상처가 많이 날 것 같아서 저 정도 선에서 부착 시도를 해보았습니다

부착 툴 보다 테두리 툴로 되어있는 키트가 사용자 입장에서 편리한 것 같습니다

그러면 흠집이 날 상황도 없어 보입니다.

 

기존 썼던 강화유리를 빼고 동봉되어있던 알코올 솜으로 닦은 상태입니다

이때가 굉장히 떨려요 ㅜㅜㅜ

새로운 필름을 부착하고 바로 찍은 사진입니다

굉장히 두근두근한 상황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착툴 사용않고 직접 붙인 상황입니다!)

 

부착 후 두께를 보면 기존에 썼던 강화유리와 비교하면 얇아요!

원래는 케이스 위로 두꺼운 강화유리가 올라와 있었는데 다이아큐브는 슬림해서 옆에서 찍어도 보이지 않았어요

굉장히 얇게 밀착된 모습입니다.

나름 윗부분도 잘 부착되어있습니다! 먼지가 안에 들어갔더라구요..^^ 제탓이죠 ㅠㅠ

이제는 장단점을 설명해보겠습니다

 

<장점>

1. 깨지지 않고 슬림하다

- 깨지지 않는 거는 사용하면서  확인이 가능할 거 같고 여기서 확인이 가능한 거는 굉장히 슬림하다는 점입니다.

2. 터치 빠름

-기존 꺼보다 필름이 얇아서 그런지 터치 반응도 빠른 느낌입니다.

<단점>

1. 부착 툴 

- 사용할 때 흠집 가능성이 있어 보입니다.

부착 툴보다 테두리 툴이 사용자 입장에서 편리한 것 같습니다

 

2. 부착 툴로 필름을 붙이려고 하면 좌우 맞지 않음

- 부착 전에 필름을 올려봤는데 좌우가 맞지 않았습니다(한쪽으로 조금 쏠려있는 상황)

그래서 부착 툴을 사용하지 않고 직접 붙였습니다

 

이 두 가지 사항만 개선이 된다면 꾸준히 써도 될 필름입니다!

지금도 부착되어 있는 만큼 잘 사용해 보겠습니다

 

한 장 더 남아있는 상태지만 안 깨지면 언제 바꿀 수 있는 거죠!?

 

체험 리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