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오미크론 코로나 확진자 재택치료 첫날 기록

by lliys 2022. 3. 7.

6일 자가키트로 검사했더니 두줄이 나왔다 정말 설마설마 했다 그러나 생각만 해서 뭐해 빨리 PCR을 받으러 가야 했다
어제 주말에 PCR을 받고 오늘 아침,,
그랬다 양성 판정을 받았다


격리기간은 2022.03.06~2022.03.12 어제 부터 7일간이다

설마설마 했던 일이 나에게 일어나버렸다
도대체 어디서 어떤 경로로 감염이 됐는지 모르겠을 정도로 나는 회사-집-회사-집을 반복한 나였다 ㅠㅠ

나의 증상은 오한, 콧물, 코막힘, 미열 증세 였다
저번주 금요일부터 몸이 이상하긴 했다 근데 워낙 나는 감기에 잘걸리고 알레르기 비염도 있어서
이번에도 가볍게 지나가는 감기!겠거니와 했다

코로나 증상은 사람마다 케바케인가보다
37도를 넘은 적도 없고 기침도 하지 않았는데
코로나였다니ㅠㅠㅠㅠ

회사에 연락을 해서 나는 재택근무로 전환하였다
혹시나 나 때문에 직원들이 피해입지 않을까 걱정했었는데
직원들 자가키트로 검사 결과 음성이였다
다행 ㅠㅠㅠㅠ

한시름 놓았다,,

일단은 지금까지 상황은 괜찮고 잔기침과 콧물과 기침할때 폐가 살짝 콕콕찌르는 느낌 정도?

오만가지 걱정에 어제 유튜브보니까 자가격리 해제 후 폐렴 조심하라고 나오더라 ㅠㅠㅠ
폐가 살짝 콕콕 찌르는 느낌이 폐렴아니겠지ㅠㅠㅠ

코로나야 적당히하고 물러가라^^

(꿈에서 음성판정 받는 꿈을 꿨는데 역시 꿈은 반대인가 보다 아침에 일어나서 문자 확인하니까 양성문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