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코로나 확진자 재택치료 2일 3일 기록

by lliys 2022. 3. 9.

코로나 2~3일째 기록을 시작한다 !!

사람들마다 코로나 증상이 심한 사람이 있고 증상이 없는 사람도 있다고 한다.

나는 생각해보면 5일 토요일이 제일 아팠다. (그때는 코로나 양성 판정받기 전) 콧물에 코막힘에 너무 힘들었던 기억이 난다.

가래도 생겼다. 아픈 건 2~3일 정도!? 다행스럽게 주말에 아파서 내 방에 누워만있었닼ㅋㅋㅋ 혹시나 하는 상황에 ㅠㅠ

지금 3일째는 증상이 하나도 없다! 그냥 정상인^^

생각보다 아픈 게 빨리 지나갔다

 

지금이 환절기라 코로나인지 감기인지 헷갈려하는 사람이 있을 텐데 

나 또한 그랬다. 증상이 있으면 하루라도 빨리 검사를 받는 게 다른 사람들을 위해서라도 좋다.

요즘에는 증상이 있어도 숨기는 사람도 많고 자가키트를 하고 양성이 나와도 PCR 검사를 안 받는 사람들도 많다고 하는데

ㅠㅠㅠㅠㅠ 안 그랬으면 좋겠다 ㅠㅠ 내가 아니더라도 다른 사람이 걸릴 수 있는 상황이 아닌가 ㅠㅠ

요즘에는 내가 어떻게 코로나에 걸렸는지도 모르는 상태이다

뉴스 보니까 10명에 1명꼴로 코로나에 걸렸다고 한다 ㅠㅠ

 

내가 최근에 2킬로가 빠졌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코로나 걸려서 살이 빠졌나 보다

 

먹을 거는 다 먹었는데 이상하게 기운 없고 살이 계속 빠져있었다 이게 전조증상이 아닌가 싶다!

살 빠져서 은근히 좋아했었다^^

 

코로나 걸리면 입맛이 없다고 하는데 나는 전혀?! 오히려 입맛이 돈다ㅠㅠㅠㅠ

먹고 싶은 게 많이 생긴다 지금 먹고 싶은 거라고는 햄버거^^, 피자, 초밥!!!!

어째 진짜ㅠㅠ

그리하여 내일 초밥을 먹기로 결심을 하였다 배달을 시켜야지 뭐^^

코로나를 이기기 위해서는!! 어쩔 수 없지 않은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 먹고! 많이 자고 이 기회에 휴식을 취해야겠다

 

아 그리고 잠도 진짜 많아졌다 오늘은 아침에 10시 반까지 꿀잠을 잤다! 잤다가 일어나면 너무 개운하다

오늘은 또 선거날이라 합법적 외출이 가능하다

뭔데 설레는데 뭔데 ㅠㅠ 나가는 게 뭔가 설렜다 두근두근

5시 50분부터 외출 가능하다고 해서 준비해서 나가서 내 한 표의 권리를 선사하고 왔다!

보니까 7분 만에 집에 돌아왔더라^^ 참 빠르게 왔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