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말로만 들었던 '더 현대' 즐기기

by lliys 2022. 7. 4.

주말 일상을 기록할 겸 포스팅 시작합니다!

 


큰 맘 먹고 서울 구경을 하다 왔다

그것도 여의도 더현대!!!!!!!!!!

더현대 오픈되고 내부가 너무 예뻐서 가고 싶었 던 곳!

주말에 갔다옴!!

 

토요일이라 사람이 진짜...많았..헬..

사람에 치였다는 썰^^

더현대는 온갖 맛집이 모였다는 말이 있쥬!

그만큼 맛집도 많이 들어와있음!

인테리어도 너무 예뻤음 ㅠㅠㅠㅠ

윌리를 찾아서 이벤트를 하고 있었음

그래서 윌리 옷 입고 다니는 커플들도 봤음!

윌리 짱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앞에 포토존이더라구요 한장찍었쥬^^

윌리 안녕?

블루보틀!! 너무 궁금했어유 5층임!!

3시에 가서 예약하구 3시 50분에 연락 오더라구요

시간이 다 되었으니 5분 안에 안오면 취소 된다는 무서운 카톡알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루보틀 놀라 플로트 먹었어요 시그니처 메뉴!!

인스타그램도 그렇고 많이 본사진!!

 

그런데 정말 트루로 아이스크림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래서 블루보틀 하는구나^^

 

커피는 살짝 씁쓸하고  아이스크림을 녹여서 먹으면

맛있음!

 

아이스크림만 따로 먹고싶은 너낌..짱맛

앉을 자리도 없어서 테이크 아웃하고 다른 곳에서 먹었슴돠

지하 1층 탐광!!! 14000원 뉴에비카츠동을 시킴

뭐이리 비쌀까ㅠㅠ

튀김 안에는 큰 새우가 있고 씹는 맛이 좋았다!

튀김은 딱 2개가 적당했다 나에게는!

 

이거 먹고 느끼해서 옆에 박말례 할머니 떡볶이

팝업 스토어가 있어서 가서 떡볶이 하나

먹었는데 음.. 사람도 많고 해서 이미 포장이

되있었다ㅠㅠ

 

국물도 미지근하고 떡도 어떤거는

말랑한데 어떤거는 딱딱했다 ㅠㅠ

박말례 할머니 떡볶이 궁금해서 먹은건데

기대 이하였음 ㅠㅠ

가격은 6000원!

그 옆 건물인 IFC몰에서 노티드 도넛까지

야무지게 먹고 옴!

커피를 많이 마셔서 상큼한게 먹고싶어

레몬에이드를 시켰당

 

노티드 도넛도 사람이 진짜 많았고 도넛 갯수는

몇가지 밖에 없었다 ㅠㅠ

다 솔드아웃 ㅠㅠ

얼그레이 도넛2과 우유 생크림 도넛을 시켰다

친구는 우유 생크림이 맛있다고 했고 나는 얼그레이가

덜 단게 맛있었다!

 

저날 엄청 걸었는데 그만큼 칼로리 높은거를 먹었다^^

 

더현대 너무 예뻤고 오랜만에 서울나들이를 가서 몹시

신났었닼ㅋㅋㅋ

 

주말 더현대 포스팅 마무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