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인천 앨리웨이 101번지남산돈까스 리뷰 :D

by lliys 2021. 7. 29.

인천 도화동에 앨리웨이가 생기고 나서 처음 와봤습니다

원래 도화오거리였는데 한 차선이 없어지고 앨리웨이와 아파트들이 생기고 4차선이 됐습니다
아예 예전 모습들이 다 사라지고 새로운 모습이더라구요
도화동도 점점 변화하는 것 같습니다

탑텐 건물 3층 101번지남산돈까스에 왔습니다 :)

3층에는 음식점들이 아직 많이 입점이 안 된 상태예요
많이 들어왔으면 좋겠습니다 ㅜㅜ

매장 들어가기 전에 이렇게 메뉴판이 놓여있어요
그래서 메뉴 정하고 바로 주문하기 편해요!
남산 왕돈가스랑 뚝배기김치우동을 시켰습니다

식전 스프입니다!
스프가 묽어서 아쉬웠어요
스프란 걸쭉해야하는데 ㅠㅠ

돈가스가 왕돈가스여서 그런지 굉장히 커요
이점 맘에 들었습니당!

돈가스 자르다가 결국 먹으면서 자르기로 함요^^돈까스 원래는 안 좋아하는데 여기는 맛있어요튀김도 바삭하고 저 소스로 맛있어요제일 베스트 메뉴가 어딜 가든평타는 치는 거 같아요

 

김치우동 진짜 좋아하는데 요것도 얼큰하고 맛있어요
김치찌개에 우동추가한 맛!
투다리 김치우동 존맛인 거 아시나요?
근데 아직까지 투다리 이기는 김치우동은 못 먹어봤어요
이러면서 여기서 공깃밥 추가하고 밥 말아먹었어요 하하
무슨 해장하는 기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