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DESIGN SKIN 피닉스 프로 그래픽 아이폰 케이스 리뷰 - 디즈데이즈

by lliys 2021. 6. 6.

카페에서 체험단 신청을 했는데 선정이 되어서 리뷰를 작성합니다.

 

디자인스킨에서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저는 핸드폰 케이스를 살 때 핸드폰 뒤판이 단단한 걸 사용합니다.

그런데 디자인스킨도 제가 좋아하는 소재였습니다!

여러 가지 제품 보면서 디즈 데이즈 이쁘다 체험단 안돼도 하나 사야지 했었는데

디즈데이즈가 딱 선정이 된 거예요 감격쓰 ㅠㅠ

디자인스킨 너무 감사합니다!

 

본격적으로 리뷰 들어가 볼게요

 

투명케이스에 스티커 붙인 거 같은 케이스 너무 취저입니다ㅠㅠㅠ

보자마자 너무 이뻤어요,,

요즘 코시국에 딱 맞는 케이스였어요

마스크에 비누도 있고 

디자인이 너무 이뻐요!

강아지도 귀엽죠? 힛

 

 

택배 상자? 안에는 케이스와, 스티커가 들어가 있었어요

다꾸나 폰케이스 꾸밀 때 사용하라는 스티커도 너무 귀여웠답니다.

 

 

필름 제거 전이예요 필름은 앞, 뒤 둘 다 있습니다.

꼭 제거하고 사용해주세요!

 재빨리 제거를 했답니닼ㅋㅋ

제가 손톱이 짧지도 않은데 제거는 살짝 시간이 걸렸어요

저 녹색 스티커를 떼면 같이 제거되게 만들었으면

더 소비자들에게 편리했을 것 같아요

 

제거한 사진입니다!

깔끔하죠?

모서리 4곳 다 모서리를 보호할 수 있게 설계가 되어있어서

핸드폰을 떨어트려도 문제없을 거 같아요

 

옆면 사진은 이렇습니다!

 

 

안쪽으로 배면인쇄가 되어있어요

다른 케이스는 바깥쪽에 인쇄가 되어있잖아요?

근데 이번에 나온 디자인스킨 피닉스 프로 그래픽은 차별화되게 배면인쇄로 되어있어요

신기하지 않나요!?

사진 보면 어떤 느낌인지 아시겠죠?~

 

나가서 제대로 찍어보았는데요 아래 사진봐 주세요!

 

 

 

케이스가 너무 이쁘게 바깥에서 보면 푸른빛이 띄어요,,

너무 청량한 느낌 ㅠㅠ 너무 맘에 들었어요

이게 내 케이스라니..

 

뒷면 위쪽으로 디자인스킨이라는 문구도 보이구요~

 

이게 다른 케이스는 보기 싫은 문구일 때가 있는데 

이건 왜 조화롭죠?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너무 맘에 들었나 봐요

 

위쪽 모서리 두께와

아래쪽 모서리 두께가 달라요

밑에 더 두꺼워요

떨어질 때 충격이 더 잘 흡수되라고 만든 것 같아요

 

 

훨씬 두껍죠!?

 

 

야외에서 찍은 전체 샷입니다.

케이스 볼 때마다 이쁩니다 ,,,

 

 

끝으로!

 

총평을 말하자면

디자인스킨 요즘 서타일을 잘 알고 케이스를 만들었어요

사람들이 다꾸 좋아하잖아요? 

이 케이스를 안 좋아할 수 없을 거예요

단단한 소재와 유막과 변색 걱정도 없어요~~!

충전단자 홀도 잘 뚫려있습니다.

제 아이폰12프로 핸드폰을 맡겨도 되겠습니다.

인정쓰!

이 케이스는 말모말모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