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담솥] 송현아, 트리플스트리트 맛집 인정!!

by lliys 2022. 7. 1.

송현아랑, 트리플스트리트를 자주 가는데
새로운 곳이 생겨서 갔다옴!

우선 브레이크 끝나갈 시간이었는데 사람들이
줄 서 있었음
궁금한 건 또 못 참지?
그래서 기다렸다가 브레이크 끝나고 바로 들어갔음 아주 개이득 ><!


위치는 트리플스트리트 지하에 있음! 흰색 배경이라 눈에 초콤 튐!

트리플스트리트는 음식점들이 하나씩 없어지고
또 하나씩 생긴다!

첨에 가..지..솥..밥?ㅠㅠㅠ 이랬음
가지를 싫어할뿐더러 여기 메인 음식이
가지 솥밥이라서 살짝 거리감..^^

가지 솥밥과, 소고기 숙주 솥밥을 시킴!
스테이크도 매우 궁금함

아하.. 사진이 매우 몹시 위로 찍었나 보다 ㅠㅠㅠ

가지 솥밥은 이렇게 생김! 가지가 씹는 맛 좋게
크게 들어가 있었다!

요고는 소고기 숙주 솥밥!! 딱 한국인이
좋아할 만한 색이다ㅎㅎ

야무지게 근접샷도 찍어야 하지 않은가?
안에 고기도 많음!

뭔가 소스 맛이 아구찜볶음밥을 해 먹는 느낌? 이였음
왜냐 숙주도 많아서 씹는 맛이 있기 때문!!
볶음밥 먹는 느낌이 강했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가지 솥밥!
근데 진짜 .. 가지 맛집이었네^^ 나 가지 싫어했는데
이거 먹고 어..? 맛있네
했던 음식이였음 ㅜㅜㅜ 다음에 간다면 가지 솥밥하나, 매운 가지 솥밥 하나 이렇게 시키고 싶을 정도..
나는 소고기 숙주보다 가지 솥밥이 더 맛있었다!

소스도 적절하게 들어가 있었고 고기도 큼지막하고
가지도 너무 마싯!
물컹한 가지 느낌이 아니다 ㅠㅠ 존맛,,
역시 가게에서는 시그니처 음식은 시켜야
한다는 게 맞음!!

여기 다음에 무조건 또갈거다 ㅠ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