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부평 빠레뜨, 한남 기대 그 이상 맛집!

by lliys 2022. 4. 11.
빠레뜨, 한남? 맛좋댜

다들 빠레뜨, 한남은 들어보셨죠?

저는 예전에 들어봤는데 여태 안가다가 부평에서 새로운 음식을 먹고 싶어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외부에서 보면 되게 아담하게 되어있어요

내부는 깔끔 그자체,

저는 조금 한가한 시간때에 방문했어요
4시 반쯤?

되게 깔끔하고 핑크과 흰색이 어우려져있는 인테리어입니다!

아니 메뉴판도 이감성 무엇?

메뉴도 다양해요 샐러드도 땡겼어요,,

빠레뜨 파스타와, 함박스테이크 시켰어요 미리 메뉴를 인스타도 찾아봤는데 함박스테이크 사진이 눈에 가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시켰쥬! 다음에 오므라이스도 먹어보고싶어요 들기름 육회 파스타도 그렇게 맛있담서여?!
짱나 먹을거 너무 많아요 이세상에..^^

그렇죠 드디어 영접했져
양이.. 많더라구요 남겼어요 ㅠㅠㅠㅠㅠ 파스타는 다먹고 함박스테이크는 남겼어요
지금 생각해보니 아숩네여? 저 함박스테이크 샐러드 소스 너무 좋아하거든여 걸쭉한 소스,, 겁나 취저 ㅠㅠ

이 파스타 영롱한것좀 보세요
이보세요들 다 봐주세요 ㅠㅠ 잘찍었져
그릇도 이쁘고 노른자도 영롱해요..

하 보면서 침고이네요 아니 함박스테이크 소스도 너무 맛있어요 시킨 메뉴 두 조합이 너무 잘어울리는 조합!
저 볶음밥도 맛있구여..

간만에 부평와서 뭐먹을까하다가 빠레뜨, 한남 갔었는데 정말 잘선택했더라구요
막 유명한 맛집가도 별로인적 많잖아요 근데 여기는 노노
엄마도 맛있다고 맛있게 드셨습니다
부모님이 맛있게 드셨다면? 그거슨 맛집 인정 ㅇㅇ

부평간다면 빠레뜨, 한남 가서 먹어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