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99왕돈까스]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돈까스 넘나 마싯!!

by lliys 2021. 11. 22.

주말에 트리플스트리트 구경하다가 간단하게 99왕돈까스를 먹어보았습니당
여기 전에 방문했었는데요 브레이크타임 시간 걸려서 못먹었습니다 ㅜ.ㅜ
하지만 의지의 한국인이라 먹고왔져!

여기는 선불입니다!
저는 반반돈까스와 어묵우동을 시켰어용

저 스프 걸쭉하고 딱 취저!!!

후추 뿌려 먹는건 국룰이쥬?

어묵우동이예여 우동에 양념장이 들어가있어서 얼큰하고 넘나 맛있습니다 국물을 그냥 원샷했지여
ㅋㅋㅋㅋㅋㅋ 저 어묵도 또 땡기네여..

대망의 반반돈까스! 왕돈까스+매운맛돈까스인데용
매운맛이 저같은 맵찔이도 충분히 먹을 수있을 정도!
오히려 우동이 살짝 매웠어요 이것보다!

양도 너무 많아요 맘에 들어요 밥도 마싯구요 샐러드는 입가심으로 말모!
돈까스 오랜만에 먹었는데 대체적으로 저는 만족하고 왔어요 :)
가성비도 좋아서 총 두개 17,400원으로 배 든든하게 채웠습니다 만족❤️❤️

리뷰 끝! 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