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동암맛집] 함지박소곱창 곱창전골 찐 맛집!

by lliys 2022. 1. 31.

동암역에 있는 함지박소곱창집을 포스팅하겠습니다


곱창은 모든 좋아하지만 이 추운 겨울에는 특히 국물이 최고시잖아요!

친구랑 곱창전골을 찾아보다가 인천 제일시장에 있는 곱창집 가기에는 너무 멀어서 가까운 동암역에 있는 함지박 소곱창집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

 

전에는 곱창구이도 팔았었는데 어느새부터인지 전골만 하고 있더라고요!!

말해뭐해 빨리 들어가 봐야죠!

곱창전골 소짜리에 사리를 추가했습니다 (추가하고 또 추가하고 거의 중짜리로 만들었죠^^)

이거슨 소짜리!! 다른 블로그에서는 양이 많다고 하는데 저랑 친구는 워낙 많이 먹어서 많지는 않더라구요^^

그냥 딱 적당! 그래서 사리를 무한으로 추가했다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끓여서 한입 맛보는데 맵찔이인데도 맵고 깊은 맛이 나더라고요 곱창 안에 있는 곱이 국물로 녹여 나와서

국물 맛이 진짜 진했습니다 그리고 밥&안주 무한으로 술이 콸콸 들어가지요

소맥을 말아먹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맥 포기못하쥬^^

사리는 당면, 야채, 라면 이렇게 추가해서 먹었어요 그리고 공깃밥 3 공기 정도..?

여기는 볶음밥이 따로 안돼요...! 그게 살짝 아쉽습니다 근데 직접 만들어서 먹을 수는 있더라고요

밥 볶아 먹으려고 공깃밥 하나 시키셨는데 볶음밥을 할 건지 사장님이 눈치채셔서 김가루도 넣어서 주셨어요

센스 최고!

야무지게 친구가 볶아서 흔적도 없이 각자의 뱃속으로 들어갔지 뭐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긴 거? 일도 없어요 그냥 완벽 끗..^^

함지박 소곱창은 포장해서 먹는 것보다 직접 와서 먹는 게 훨씬 맛있어요 포장해와서 집에서 먹을 때는 이맛이 안 났는데

와서 먹으니까 확실히 더 맛있게 먹었어요

이렇게 추운 날씨에는 소곱창전골... 최고예요 볶음밥까지 해 먹어서 너무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함지박 소곱창 리뷰 끗..!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