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옛날수제비칼국수] 인천 칼국수 존맛인 맛집!!

by lliys 2021. 10. 30.

여태 몰랐어요 이곳에 칼국수 맛집이 있다는 걸 ㅠㅠㅠㅠ
칼국수 넘모넘모 좋아해요 아이러빗
부모님이 이 근처에 볼일 있어서 오셨다가 칼국수 맛집이 있는 걸 알게 되셨다고 해요
그래서 너무 궁금했기 때문에 같이 와봤습니다.
아침이라 칼국수가 들어갈지 의문이였는데 그냥 잘 들어가더라고요^^
괜한 걱정^^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래 지도 참고해주세요! 2001 아웃렛 맞은편 이디야 카페 골목으로 들어오면 됩니다.

외관입니다. 딱 봐도 맛집 포스가 나죠?
원래는 칼국수랑 수제비 같이 했다고 하는데 장사가 잘돼서 칼국수 따로 수제비 따로 장사하신다고 해요!
수제비도 너무 궁금쓰..
수제비도 그 근처예요 정말 가까움!!

저는 밖에서 줄 설 때 계산했숩니다.
선결제예요! 칼국수가 5,000원 인거는 너무 싸죠?
다른 곳은 기본 6,000~7,000원인 셈 ㅠㅠ
그리고 원래는 11시부터 8시까지 장사했는데 당분간만 4시까지 장사 한다고해요
언제까지 일지는 모르지만 참고바람!

진짜 깍두기랑 김치 또 먹고 싶어요 진짜 맛있어요
역시 칼국수에는 저 두 개가 최고,,,

얼큰하게 먹을 수 있는 청양고추 다진 거랑, 양념장? 맵게 넣어서 먹는 것도 있었어요
저는 일단은 고추만 넣어서 먹다가 절반 정도에는 양념장을 넣어서 먹었습니다.

맑은 국물보다는 걸쭉한 국물은 선호하는데 여기가 딱 그 농도예요
김가루도 꼬숩고, 깨도 꼬숩고 국물 한입 먹자마자 근래에 먹었던 칼국 수중에서 원탑이에요!
진짜 해장각

하나 다 먹었지요 면도 수타면이라 쫄깃하고요 배가 엄청 부른대도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국물 너무 맛있어요 ㅠㅠ
가족들도 조만간 수제비 먹으러 가자고 너무 맛있었다고 하더라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