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함덕 상상] 나의 평점은 몇점!?

by lliys 2022. 8. 14.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주도 휴가를 다녀오면서
함덕가면 가보고 싶었던 곳을
드디어 다녀오게 되었어요:)

바로 상상 함덕점 입니다!
오픈이 오후 5시라 맞춰서
들어갔어요

외관도 깔끔해요

함덕 해수욕장 인근이라
얼마 안걸려요!

저는 제주 고등어 봉초밥 만 보고
간거라서 그것만 시켰어요
혼밥이라 많이 시키면
남을 것 같아서요!

상상은 혼밥하기 좋은 곳 같았구
또 밥집이 아니라 이자카야 입니다!
배부르게 먹는 곳이 아니라
술 한잔하며 먹는 곳이에요

주문하고 나오는 기본 셋팅
건새우랑 젓갈에 크림치즈!
젓갈과 크림치즈가 어울릴까?했는데
굉장히 잘어울렸어요

드디어 나왔어요!!
너무 궁금했어요

8피스에 4개는 그냥 먹구
또 4개는 김이랑 같이 싸먹으라고
직원분이 말씀해주셨어요!

플레이팅도 이쁘고 접시도 취저,,

함덕가면 이건 꼭 먹어야지
했어서 기대를 많이 했었어요
근데!! 맛있었어요
고등어 초밥이라는게
생소하지만 씻는 맛도 좋았구
초밥 먹고 젓갈과 크림치즈 같이
먹으면 진촤 맛있어요

저는 특히 김이랑 같이 먹는게
더 제 취향이었어요 ><
진짜 짱맛
다 김이랑 싸먹고 싶었는데
김이 딱 4장 이더라구요
그건 아수워유

이렇게 먹고 젓갈과 크림치즈로
마무리 해주세요!

다른 분들 후기보니까 숙성회도
시키고 하시던데 호불호가
있더라구요 저는 딱
저 메뉴만 시켜서 저건 괜찮았어요!
고등어 봉초밥 너무 추천이요!
이자카야다 보니 양은 아쉬워용 ㅠㅠ

술이랑 같이 먹으면 좋을듯요!!
이만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