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우진해장국] 제주도 간 사람은 꼭 간다는 그 곳!

by lliys 2022. 8. 23.

안녕하세요! 제주도 여행을 다녀오면서 유명한
우진해장국을 가봤어요!

 

제주공항에서 가깝기도 해서 바로 들려서

점심을 먹었어요 :)

 

제가 갔을 때도 대기줄이 어마어마했어요 ^^;

앞에 30팀 정도 있었습니다.. 허허

근데 너무 덥고 힘들어서 어디갈 생각을 못했죠

그리고 여기는 사람이 많이 오다 보니까 따로 대기하는 곳도 있어요

그곳은 에어컨이 켜져있어서 극락입니다!!!

또 씨씨티비도 있어서 직원분들이 대기번호를 불러주면 일어나서 우진해장국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그렇게 유명한 .. 우진해장국

드디어 먹어본다!!

고사리 육개장으로 시켰구요

몸국도 많이 먹는다고 해요! 

기본 셋팅! 저는 혼밥을 하러 갔는데요 

저뿐만 아니라 혼밥 하러 온 사람들도 많았어요

그래서 혼자 먹어도 부담이 없어요!

(제주도 혼자 여행하러 간 사람 이츠미!)

음식은 빠르게 나왔어요 회전율이 빨랐습니다! 그 유명한 해장국

저번에 제주도 왔을 때 못 먹어서 한이 되었던..

사진만 봐도 되게 걸쭉해 보이지 않나요??

느끼할까 봐 저 귀여운 고춧가루도 있지요!

보면은 잘게 찢은 고사리와 고기가 들어있습니다.

얇게 얇게 되어있고 먹으면 딱 내가 상상했던 그 맛!

고기고사리국!

 

그래도 배고팠던지라 맛있게 먹었어요!

제주도에 고사리해장국 많던데 왜 우진해장국이 제일 유명한 걸까요?

이유가 궁금해요 우진해장국은 기다리는 사람들이 엄청 많았지만 다른 가게는 없었으니까요..

아마도 입소문 때문이겠죠?

 

한 번쯤은 먹을만해요!!

저는 다음에는 다른 거 먹을래요!!

 

같이 나오는 석박지? 짱이여요..

저거 다 먹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