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부평 카페 접견실 갔다온 리뷰

by lliys 2021. 6. 9.

부평 카페 찾아보다가 접견실이라는 카페를 찾아갔습니다!

굉장히 더웠는데요 요즘 아메리카노가 절실했습니다

 

위치는 평리단길에 있습니다! 아래 지번 참고해주세요~~!

인천 부평구 부평문화로 71번 길 4 2층 접견실

 

접견실의 정문은 요렇게 생겼습니다

 

 

저기 보이는 계단으로 올라가면 바로 접견실입니다!!

 

 

계단을 통해서 조심스럽게 올라오면 아래와 같은 공간이 나옵니다

 

 

한자로 접견실이라고 적혀있는 것 같아요 포스터와 함께!

저기 의자에서 사진 많이 찍고 왔습니당ㅋㅋㅋㅋ

 

 

문고리도 목재 형식으로 되어있습니다.

열고 들어가 보면은요!

 

 

제 시선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왜냐면 안에 사람들이 있었기 때문에 자세히 찍을 수가 없었습니다ㅠㅠ,,

 

더워서 바로 아메리카노 두 잔을 시켰어요 

친구랑 제꺼!

 

 

근데 또 아메리카노만 먹다가는 입이 심심하자나요?

저만 그런 거 아니죠?

그래서 디저트가 팬케이크가 있는데 아니겠어요!?

그래서 말해뭐해 바로 커스터드 팬케이크를 시켰지요,,, 

근데 진짜 비주얼 대박

 

 

위에 아이스크림과 저는 흘러내리는 게 치즈인 줄 알았는데 치즈 아니에요!

소스를? 녹인 거 같았어요 근데 진짜 존맛,,

한입 먹고 친구랑 서로 눈 마주쳐서 이건 찐이야

이랬어욬ㅋㅋㅋㅋㅋㅋㅋ

드세요 이거는 진짜 또 가서 먹을 예정이에요 

 

접견실 사랑이야 ㅠㅠ

 

디저트가 그냥 한순간에 없어졌어요

ㅠㅠㅠㅠㅠ

더운 날 아메와 함께 팬케이크 드시러 오세요 꿀 조합!

 

담에 또 올게요~~!

 

오늘의 리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