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구월동 체도 chedo 카페 방문기

by lliys 2021. 7. 22.

생긴 지 얼마 안 된 구월동 체도 카페 방문기입니다.

날씨가 너무 더운 날 친구와 카페를 다녀왔어요

이름은 체도!! 

 

http://instagram.com/cafe.chedo

위치 : 인천광역시 남동구 문화서로4번길 55-26 1층

 

블랙 배경의 심플한 외관 사진입니다

체도는 이름이 블랙이라는 색상과 어울리는 것 같아요 

만약 밝은 색이었다면 어울이지 않는 느낌?

 

문을 열고 들어가면 됩니다

들어가면 체도 입장!

 

주문은 필터 커피 두 잔을 주문하고

(여기는 직접 커피를 내려주세요

핸드드립커피 입니다

good 지오오디~!)

내부 인테리어 사진을 찍어 봤습니다

 

카페는 심플해요 딱 심플 이즈 베스트 이럴 때 쓰는 것 같아요

채광도 잘 비추는 곳입니다.

그리고 여기는 의자가 다른 곳에서 못 본 의자였습니다

요즘에 핫한 의자라고 합니다! 가죽의자?처럼!

가셔서 체험해보세요 저만 체험 하긴 아까우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플레이팅도 깔끔했습니다.

마치 계란,, 담아져 있는 종이 박스처럼 생겼습니다

핸드드립커피는 커피를 직접 내려서

시간이 좀 걸립니다 

여유있게 기다리시면 맛있는 커피를 드실 수 있습니다

 

나중에는 허기져서 오레오 생크림 아이스크림 케이크(4500냥)를 시켰습니다

막 냉동실에서 꺼내서 시원하고 식감도 아삭아삭하고 맛있었어요

당 충전 제대로 했습니당ㅋㅋㅋㅋㅋㅋ

꼭 드세요 추천합니다

 

구월동 감각 있고 모던한 블랙 카페 좋아하시는 분 chedo 체도를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