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구월동 카페 콤비커피로스터스 방문 후기 :)

by lliys 2021. 7. 30.

안녕하세요!

오늘은 콤비커피로스터스 방문 후기로 왔습니다

오랜만에 방문했던 곳인데요 그때의 분위기가 기억나서 다시 방문했습니다 :>

여기는 수요일은 휴무입니다

 

메뉴판입니다

메뉴판도 빈티지 스러워요~

 

음료 주문을 하고 음료를 만드는 곳이에요!

 

위쪽 사진을 어둡게 한번 찍어봤어요 느낌이 다르지 않나요?

근데 어두운 느낌도 좋을 것 같아서 찍어보았습니당 

 

아메리카노를 시키고 휴식을 취하고 있었어요

가구들도 그렇고 인테리어들도 그렇고 옛날 느낌이 강해요

이런 맛에 찾아오죠!

카페들만의 특성이 있잖아요

근데 콤비커피에서는 이런 감성이에요 :)

 

그러다가 출출해서 티라미슈 디저트도 시켰어요 맛 좋아요

아래는 제가 찍은 사진들 감상해주세요

이렇게 인테리어가 예뻐요

방은 두방으로 되어있고 각각 느낌이 달라요 

한쪽 방은 외국? 스러운 중세 느낌이 강하고

또 한쪽은 옛날 우리 할머니 할아버지들 방 느낌이 있어요 

그 자개! 아시죠? 

여기는 카페에서 제가 좋아하는 곳입니다 

이런 그림 있는 스타일의 카페 너무 좋아해요 내 취향!!

 

아기자기하게 인테리어 너무 이쁘죠?

하..넘예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 보이는 방의 방안에서는 커피 로스팅 중이었어요 그걸 볼 수 있어요 그 옆쪽은 화장실입니다 

참고해주세여!

 

콤비커피 애정하는 카페예요

종종 인테리어도 그렇고 커피맛도 그렇고 생각나는 곳이에요

주변에 산다거나 빈티지 인테리어 좋아하면

찾아가 보세요 

후회는 노노^,^

 

방문 후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