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부평 [차차커피코] 미국 온 느낌의 카페

by lliys 2021. 8. 15.

부평에서 차차커피코 카페를 방문했습니다

79파운드 카페 바로 옆에 있습니다

 

 

디저트 종류로 다양해요

누네띠네 스콘이 맛있어 보였어요

그 누네띠네 맨 윗부분 아시죠?^^

맛있는 부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맛..

 

카페 분위기가 미국 음식점 느낌이 물씬 풍기는 곳이에요

특히 자리가 옛날 햄버거집!! 느낌 나지 않나요!?!

의자랑 테이블이 옛날 인테리어 느낌이 나요

뭔가 요즘 레트로 유행이라 분위기가 정감이 가요

 

아메리카노 가격은 2000원이고 사이즈가 커요

(메가 커피 사이즈랑 비슷해요)

가성비에 안성맞춤!

안쪽으로 들어가면 자리 많아요 :)

에어컨도 빵빵해서 더운 날에 쉬다가 갈 수 있겠어요

무엇보다 인테리어도 맘에 쏙 들고

분위기가 옛날에 괌에 갔었는데 그런 느낌이었어요 

미국 스타일 느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