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드리우니] 인생카페인 강화도 한옥카페 드리우니

by lliys 2021. 9. 3.
드리우니 카페 가다

 

강화도 드리우니 카페를 들어보셨나요?~

드리우니 갔다가 반했잖아요

고즈넉한 한옥 분위기가 넓은 정원 마음이 편해지는 곳이었어요

정원도 너무 예쁘게 꾸며놨어요 :)

음료도 한옥카페에 걸맞은 대추차, 생강차도 있어요

딱 여기랑 분위기 어울리죠?

best라고 해요

저는 다른 걸 먹었지만 추워질 때 다시 한번 오고 싶은 카페입니다

좌석은 내부 좌석도 있고 넓은 야외 좌석도 있어요!

저는 야외 좌석에 앉았답니다

한적하고 겉에서 보는 드리우니 카페도 멋있었어요

빙수 진짜 맛있어요

그냥 너무 예쁘게 플레이팅 되어있어요 넘 쥬아요

맨 아래 조금 한 잔에는 연유가 들어있는데 너무 귀여웠어요

 

같이 나온 약과랑 드리우니 카페 같이 찍은 사진

너무 맘에 들어요!

강화도 색다른 카페 오고 싶거나

한적한 한옥 카페 오고 싶다면

여기 진짜 추천이요 XD

한옥에서 주는 안정감과 마음이 평온해져요

주말에 갔었는데 사람들이 많아요 다 알아서 찾아오시는 것 같아요

자리가 없을 수 도 있습니다ㅜ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