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동인천 브라운핸즈 개항로 카페 리뷰 :)

by lliys 2021. 7. 19.
브라운 핸즈

오늘은 오랜만에 동인천으로 가서 카페를 다녀왔어요

동인천 카페를 검색해서 어디를 갈까~~ 하다가

브라운핸즈를 다녀왔습니다.

사실 작년에 한번 오고 오랜만에 다시 방문했습니다

 

위치는!

인천 중구 개항로 73-1

지번-경동 232-10

영업시간

매일 12:00 - 21:30 매주 화요일 휴무

 

휴무시간 잘 알고 가셔야 해요!

카페 갔는데 닫혀있으면 너무 슬프잖아요ㅠ,,

 

 

맞은편에서 본 브라운핸즈 건물 사진입니다!

동인천은 옛 건물을 안에 리모델링해서 카페로 바꾼 곳이 많아요

여기도 그곳 중 한 곳입니다~~

 

오늘 날씨가 너무 더운 날 습하고 해서 얼른 찍고 들어갔습니다.

 

 

 

요 문으로 들어가면 시원한 카페로 입성합니다 제일 행복하고 짜릿해..

 

 

메뉴판입니다 메뉴도 너무 많지 않고 딱 적당하고 깔끔했어요 그래서 메뉴도 금방 결정했습니다

(어차피 얼죽아^^)

 

 

디저트도 참고해주세요 저는 휘낭시에가 떙기는군요.. 밥을 너무 많이 먹고 와서 디저트는 못 먹었어요

 

 

 

저 쿠폰제가 너무 재밌었어요 총 열 번 찍으면 되는데 하나씩 찍을 때마다 쿠폰에 그림이 찍혀요 

너무 아이디어 좋지 않아요?? 

 

제가 두 개 찍은 거예요 신기하죠? 나만 신기한가^^

무튼 최고!

 

 

브라운핸즈 개항로에서는 굿즈도 있어요!

 

 

2층에 사람이 많아서 3층에 자리 잡았어요 

시원한 카페에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국룰이져 

아메리카노는 두 가지 맛이 있다고 합니다

하나는 구수한 맛 하나는 신맛 나는 맛!

두 잔 다 구수한 맛으로 했습니다

 

내부사진 찍었다고 생각했는데 제 셀카 사진밖에 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럴 수가

 

진짜 더위 먹었나 봐요 ㅠㅠㅠㅠ 셀카 찍을 생각은 있고 내부 사진 찍을 생각은 없었나 봐요

 

브라운핸즈는 계단이 굉장히 가팔라서 조심해서 올라가고 내려오셔야 해요!

 

총 4층입니다~

저희 엄마 피셜 여기는 전에 산부인과? 병원이었다고 합니다

정확히는 모르지만 엄마 피셜입니다!

 

이상 나의 브라운핸즈 카페 리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