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부평 카페 이삼옥 후기

by lliys 2021. 6. 2.

친한 동생이랑 부평 평리단길에 있는 카페 이삼옥을 다녀왔습니당

 

주소 :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대로32번길 32-1 2층
영업시간 : 매일 12:00~22:00

 

평리단길은 너무 핫하죠

개성있는 카페도 많이 생기고 갈 카페도 많았지요

 

너무 아쉽게 건물사진은 못찍었어요 ㅠㅠㅠ 진짜 깜빡했숩다..

건물 나오면서 찍어야지 했는데 또 깜빡..^^;

 

부평오면 이삼옥 카페만 간다는 동생의 말을 듣고 고민없이 바로 이삼옥으로 고고~!

 

 

문을 열고 계단을 올라가면 액자와 그림판?이 보여요

이것만해도 카페 감성적이겠다고 생각들었습니다

 

 

계단 올라와서 뒤돌아 올라온 계단 찍기!

올라오면 바로 큐알이랑 온도 측정하는 곳이 있어요 꼭 하고 들어오기!!!

 

 

메뉴 구성은 이렇게 됩니다~~

저는 다른카페에서는 못봤던 마자그란(아이스아메리카노에 레몬에이드 섞은 것)과,

바닐라 차이티라테 이삼옥 쿠키 오리지널은 시켰습니다

 

주문한게 나올동안 이곳 저곳 사진으로 담아봤습니다.

이삼옥만의 감성이 느껴지는 인테리어였습니다.

 

 

제가 너무 맘에 들었던 곳!

저그림과 인테리어가 잘 어울리지 않나요~?

 

 

맞다! 이삼옥은 루프탑도 있습니다~~

저는 그날 추워서 가보진 않았지만 날풀리면 꼭 다시 가볼려구요!

 

 

플레이팅도 이뿌져 ㅠㅠㅠㅠㅠ 사진에 노란색 레몬에이드도 보이네요

저걸 아메리카노에 넣어서 먹음 돼요~!

맛이..처음 먹어보는 독특한 맛이였어요 에이드라 뭔가 탄산?도 느껴지면서 아메리카노인 느낌?

저는 호불호중에 호였습니다

 

 

제가 있던 방의 내부 모습!!!

이게뭐람!?!? 너무 한국적이고 이쁘지 않습니까 ㅠㅠㅠ?!

한국적인 벽지도 이쁘고 그냥 다이뿜..

 

오랜만에 동생만나서 얘기도 하고 힐링을 하다 왔습니다.

행복한 하루를 이삼옥과 함께 보내고 왔습니다.

 

다음에 루프탑때문이라도 다시 갈게요!!

adios~!

 

내돈내산 부평 평리단길 이삼옥 카페 리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