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

[스파이더맨 노웨이홈] 관람 리뷰 쿠키영상 2개!! 스포ㅇㅇ

by lliys 2021. 12. 18.

이번 주에 스파이더맨이 개봉을 하여!! 평일에 보러 갈까 했지만 피곤함으로 인해 주말로 예약을 했다
그동안 개봉하고 나서 스포를 당할까 스파이더맨 검색을 해보지도 않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포 당하는 거 넘싫,,
아 진짜 톰홀랜드랑 젠다야 커플 너무 잘어울리고요 아주 그냥 귀엽구여!
오랜만에 영화관을 갔는데 역시나 스파이더맨 개봉을 해서 사람이 아주 많았다
일단 나는 2D로 봤지만 기회가 된다면 아이맥스로 크게 보고 싶다 그만큼 아주 훌륭할 정도 ㅠㅠ


‘미스테리오’의 계략으로 세상에 정체가 탄로 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는 하루아침에 평범한 일상을 잃게 된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닥터 스트레인지’를 찾아가 도움을 청하지만 뜻하지 않게 멀티버스가 열리면서 각기 다른 차원의 불청객들이 나타난다. ‘닥터 옥토퍼스’를 비롯해 스파이더맨에게 깊은 원한을 가진 숙적들의 강력한 공격에 ‘피터 파커’는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게 되는데…

마블 영화는 항상 쿠키영상이 있어서 영화가 끝나고 기다려진다 이번 쿠키영상은 2개

한 내용은 베놈! 베놈이 나온다 전에 베놈 때 스파이더맨 이야기가 나와서 혹시? 했는데 이번에 진짜 나왔다

아마도 다음에 세계관이 합쳐질 듯하다 베놈이 심비오트만 남고 갑자기 사라졌다.

 

2번째 쿠키영상은 닥터스트레인지!!

왐마 이번 쿠키영상은 길었다 내년에 나올 닥터스트레인지의 예고편 같았다.

닥터 스트레인지에 레이첼이랑 완다가 나온다 우째 ㅠㅠㅠ 어찌 기다려 ㅠㅠㅠ

아 둘 다 넘 최애 ㅠㅠㅠ 레이첼 너무 귀엽고 완다는 존멋 

 

스포는 쿠키영상만 스포를 하고 내용은 그냥 직접가셔서 보는 게 최고

닥터스트레인지 넋을 보게 되는 미러디멘션 볼때마다 멋있고 빨려 들어가는 기분이었다

노웨이홈에서는 인물도 여러명이 나오고 악당도 여러명이 출연해서 보는 재미가 있었다

스파이더맨1이 MJ구하는 장면도 인상깊다 흑화된 톰홀랜드의 표정도 압권이였구 

한장면 한장면 다 재밌었다 액션은 말해뭐해 진짜,, 톰홀랜드 못보내.. 이번 스파이더맨이 마지막이라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말은 진짜 맘아프다 

 

스파이더맨 노웨이홈 지금 당장 보러가세요 롸잇나우 무조건 봐야합니다!!!!!!!!!

간단한 관람 리뷰는 그만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