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엽기떡볶이] 엽떡과 핫한 크림떡볶이 야무지게 먹은 후기!

by lliys 2021. 10. 26.

친구들과 건전하게 엽기떡볶이에서 모였댜..
6명 다모인 게 진짜 몇 년 만인지 감격쓰,,

너무 궁금했던 크림떡볶이(크림 맛)와 엽떡(덜 매운맛), 버터꿀봉(달콤 치즈)로 시켜봤슴둥
크림떡볶이에는 분모자를 추가했다! 어떤 후기 보니까 꼭 넣으라고 해서 넣어보았다.

위에는 진한 체다치즈로 덮여있댜

덜매운맛인데 매워 보인댜 큰일^^
6명 모임에 4명이 맵찔이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서 꼬린내가 나나 했는데 위에 뿌려져 있던 치즈에서 나는 냄새였던,,ㅋㅋㅋㅋㅋ

서로 눈마주치고 동공지진ㅋㅋㅋㅋㅋ

주먹김밥 야무지게 섞고 있는 친규^^,,

거대하다 거대해 ㅠㅠ 완벽해 증말,,
크림을 느끼해서 좋아하진 않지만 그래도 궁금하고 신메뉴라서 시켜봤는데 분모자가 신의 한 수!
쫄깃하고 크림이랑 잘 어울렸다 마지막에 제일 많이 먹은 건 크림떡볶이였다!
안 맵고 크림이랑 엽떡이랑 섞으면 로제 맛이 나서 자꾸 섞어 먹었다 그러면 존맛,,
꿀봉은 처음 먹어 봤는데 맛있었지만! 겉에 튀김이 두꺼웠고 지방인가 기름인가 반죽인가 뭉쳐있었다.
지점마다 케바케일 수 있다!

이번에 먹으려고 엽떡 먹고 싶은 거 잘 참아왔다 나 자신 기특해~^^
친구들과 나는 엽떡에서 쏘맥을 시켜먹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에도 그랬는데 이번에도 쏘맥을 시켜서 떡볶이랑 같이 먹었다.
다음에는 로제를 시키자고 했다.
물론 엽떡이랑 크림도 맛있는데 제일 최애는 역시 로제였던 것,,
만약 로제를 시켰으면 백퍼 다 먹었을 듯하다!!
(크림 호불호 있을 듯해요 느끼한 거 못 먹는 사람은 그냥 로제나 엽떡 시키세요 ㅠ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