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태리로제떡볶이] 투움바보다는 로제 후기!

by lliys 2021. 8. 27.

두번 연속 떡볶이로 글을 올리네요 :)
그만큼 떡볶이를 너무 좋아하는데요
이번에는 태리로제떡볶이로 배달을 시켰습니다!
운동을 하지만^^... 그래도 먹는게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
떡볶이는 일주일에 무조건 한번은 먹어줘야 되그등여 ㅠ.ㅠ
전에 투움바로 시켜본적이있어서 이번에는 로제로 주문했습니다

태리로제 로제맛 후기
왼쪽은 배민 리뷰 참여입니다!

떡볶이 확대샷으로 찍어 봤습니다
로제를 배달시키면 어떤 곳은 국물이 다 졸아서 오는 경우가 있는데
태리로제는 두번 시켜봤지만 한번도 그런 적이없었어요!
로제는 국물이 필수잖아요
매운맛 단계를 3단계로 시켰어요
로제가 느끼할 수 있으니까 살짝 매운맛이 있어야 칼칼하고 맛있죠!
안에는 소시지2, 메추리알, 치즈떡,베이컨이 기본적으로 들어가있어요
(나름 다이어트 한다고 분무자랑 중국당면 추가안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름.. 다이어트 생각해서...^^;)

떡 종류는 쌀떡입니다!
원래 밀떡을 더 좋아하는 밀떡파입니다.
근데 쌀떡 쫄깃함이 땡겨서 쌀떡으로 시켜봤습니다
역시 잘선택했더라구요! XD!
그치만 다음에는 밀떡으로 할래요
나에게는 밀떡최고!

나의 소중한 베이컨..

진짜 국물은 해장되는맛,,
제가 로제 너무 좋아해요
떡볶이는 다 좋아하지만 로제 너무 사랑하져
주기적으로 먹어줘야한답니다.

배달음식 보면 로제떡볶이가 굉장히 많잖아요! 요즘 유행이니까요
엽떡도 먹어보고 배떡도 먹어보고 달토끼의 떡볶이도 먹어보고 두가지떡볶이도 먹어보고
더 여러가지 있지만 다 맛있었어요!
하지만 저는 늘 새로운걸 찾는답니다

로제 맛집으로 태리로제 유명해졌음 해요ㅠㅠㅠ
유명해져라 태리로제! 존맛인데 유명해져라!!

맛있게 먹은 로제떡볶이 태리로제 리뷰 끝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