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맘스터치 치즈홀릭버거(에멘탈)] 푸~짐하다

by lliys 2021. 8. 30.

 

맘스터치 신메뉴 후기

맘스터치에서 나온 신메뉴를 먹어봤습니다!!!

뜨든!!!

햄버거를 막 좋아하진 않지만 맘스터치는 좋아하는 곳 중 하나입니다

햄버거 먹으면 다 흘리고 먹어서 먹기가 힘들어요ㅋㅋㅋㅋㅋㅋ

 

할라피뇨 통살버거와 이번 신메뉴 치즈홀릭버거 에멘탈 세트입니다!!

맘스터치는 진짜 감튀 맛집 인정이져,,,

솔직히 감튀때문에 오는 분 많으실 거예요

다른 프랜차이즈 감튀보다 훨씬 맛있어요 짭조름한 게!

두께가 장난이 아닙니다 진짜 

사! 랑! 해! 요! 맘! 스! 터! 치!

안에는 가슴살 치킨 패티, 통베이컨, 양상추, 피클, 양파, 매콤치즈마요소스가 들어있습니다

가슴살 치킨 패티 안에 치즈가 들어있어요

CF에서 나오는 것만큼 치즈는 나오지 않는데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었습니다

 

맛있어요 배고파서 와구와구 먹었어요

치킨 패티 안에 치즈 넣은 거는 진짜 대박!

매콤치즈마요소스때문에 자칫 느끼할 수있는데 전혀 안 느끼해요

느끼해질 때 소스 맛이 나면서 하나도 안 느끼하고 조화로워요

진짜 두툼해서 먹기 힘들었어요 다 삐져나오고 ㅜㅜ 그만큼 맘스터치는 커요 하지만 양 적은 것보다는 훨 낫지요

그래서 아주 굿입니다 GOOD~

엄마랑 같이 먹었는데 할라피뇨 통살버거보다 이게 더 맛있다고 하셨어요!

 

 

내돈내산 맘스터치 리뷰 마칩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