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공차 신메뉴 초당옥수수 팝핑 스무디 먹어본 후기 :)

by lliys 2021. 7. 27.

공차 초당옥수수 팝핑 스무디 먹어봤습니다

전에는 초당옥수수 밀크티 먹어봤는데 드디어 팝핑 스무디까지 먹었습니다

다음에는 치즈쥬얼리 스무디까지 먹을 예정^.^

 

 

노란색이 마음이 편온해 지는 느낌 맘에 들어 초당옥수수,,

원래 저렇게 많이 넣어주는 지는 모르겠는데

양이 많았어요!

저는 밀크티보다 팝핑 스무디가 더 맛있어요

밀크티는 얼음이 반이라서 금방먹는데 스무디는 오래 먹을 수 있고 무엇보다 안에 씹히는 초콜릿이

먹으면 입안에서 팡팡터져요

그 예전에 불량식품 먹을 때 그 느낌^^

원래 밀크티 좋아해서 처음 밀크티를 먹어봤지만

스무디가 더 맛있다는 점,,

스무디는 5,500원이에요

운동하다가 너무 덥고 근처에 있는 공차가 급 땡겨서 갔는데

그래서 그런지 엄청 시원하고 더운게 싹 내려가는 느낌

칼로리는 416kcal 예요

운동 한 시간 했는데 소비한 칼로리보다 공차 칼로리가 더 높아^^

현타 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는 초당옥수수 치즈쥬얼리 스무디를 먹을 거예요

그게 제일 기대되긴 해요 스무디라 비슷할 거 같은데

치즈의 향과 맛이 더해진 쥬얼리로 콘치즈를 연상하게 한다고 하네요!

 

이번 공차 신메뉴들은 다 맛있습니다

다음에는 치즈쥬얼리로 돌아오겠습니다 

 

일단 초당옥수수 팝핑스무디>초당 옥수수 밀크티 순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