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공차 신메뉴 초당 옥수수 밀크티 맛보기 리뷰 :)

by lliys 2021. 7. 25.

공차에 신메뉴 나온 거 다들 아시죠!?
그래서 바로 공차 먹어봤습니다
이번에 공차는 초당옥수수 3가지 맛으로 나왔어요
초당옥수수 밀크티+펄, 초당옥수수 팝핑 스무디, 초당옥수수 치즈 쥬얼리 스무디
다 맛있을거같은 조합이에요 정말
저는 옥수수 별로 안좋아하는데 뭔가 이거는 먹어야 할 것 같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그중에서 초당옥수수 밀크티+펄을 먹었습니다
공차에서 제일 좋아하는 메뉴는 블랙밀크티라서
그 펄을 포기할 수 없었습니다
펄때문에 공차 가죠 저는^^
호호호
맛은 그 아이스크림 녹인 맛이랑 진짜 똑같아요
먹고 나서 딱 생각났지 뭐예요
근데 이상하지않고 맛있는 맛
딱 누구나 좋아하는 맛
당도는 0%가 베스트더라구요
너무 달지도 않아서 맛있어요
근데 몇 번 먹고 나면.. 없어...
내 밀크티 어디 갔어..
내 배속이겠지^^..
용량 아쉽다 대용량 없나 진짜...
아 점보사이즈가 있지 다음에 그걸로 먹겠습니다
접수..

공차 신메뉴 마시면 3개씩 적립돼요!
진짜 꿀 아닌가요
저는 초당옥수수 밀크티+펄을 먹었지만 다른 메뉴도 먹어서 6개 더 채우고 싶어요


다음에는 초당옥수수 팝핑 스무디 먹고 싶네요 더울 때 스무디 딱 아닙니까 최고 쥬..
다른 신메뉴들보다 훨씬 맛있어서 또 먹고 싶어요
공차 칭찬해... 다음에도 이런 메뉴 부탁드려요...
초당 옥수수 베리베리베리베리 추천해요!!
다들 드셔 보세요 이 기회에 3개도 적립받고 맛있는 초당옥수수도 마시고!
이벤트는 8월 3일까지니 그때까지 다 마실 수 있길!!
굿뜨!

오늘의 리뷰는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