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토앤토 제로비티 플립플랍 C 크림

by lliys 2021. 5. 25.

이제 여름이 다가오니까 편하게 신을 슬리퍼?가 필요했다.

몇년 신었던 나의 버켄스탁 지제 에바 화이트를 보내줄 때가 왔다 ㅠㅠ 최애탬,,

너무 잘 신어와서 이번에도 똑같은거 살까 싶었는데 새로운게 많이 나와서 다른거 사보자! 해서

내돈내산 무신사에서 토앤토 플립플랍을 샀다

 

두근두근 나의 택배가 도착해서 얼른 열어보았다.

제일 신나는게 택배 받는 일이 아닐까 싶다 ㅋㅋㅋㅋㅋ

 

열때 너무나 설렘 ,,ㅠㅠ

 

 

드디어 열어보았다 외관상 봤을때는 나막신 느낌,,? 굉장히 사이즈 커보이는 느낌,,?

하지만 그냥 첫느낌뿐이라는거!

신발이 오동통통하고 귀엽다><

이 신발이 발가락 부분이 아프다는 후기도 꽤 봤고 그래서 걱정이 많았다.

 

외관상은 합격!!

버켄스탁 에바 지제랑은 확실히 다른 느낌 그거는 얇은 느낌이였다면 이건 큼지막하고 더 밑창이 푹신푹신하다.

아래 사진보면 밑창이 두껍다ㅋㅋㅋ 

 

밑창이 폭신폭신 구름위를 걷는 느낌이 맞을듯

 

착샷

 

나의 착샷사진 사이즈는 S(220-235)사이즈다. 반스,아디다스 220신고 구두는 230을 신는다

그래서 S사이즈 했더니 딱 맞다! 사이즈는 S,M,L,XL 4가지 사이즈뿐이다

신어 봤을 때 뒤에도 여유가 많이 안남고 무엇보다 중요한건 매우! 편하다.

폭신폭신해서 충격 흡수도 잘되지 않을까?

나만의 생각^^,,

비올때 미끄러지는건 확인불가 그거는 비올때 판단해봐야겠닼ㅋ

 

화이트는 말모말모 어디에 다 잘어울리는색 색상도 굉장히 여러 색이 있다 구경가보세요!!

 

 

 

토앤토 신발은 저 노란띠가 포인트다 그냥 시강!

신을때 걸리적 걸리지도 않고 귀엽다 호호

검은색도 사고 싶은 내맘 ㅠㅠㅠ 

 

이제 곧 장마가 오겠지만 비가 올때 토앤토 신발이면 걱정 끝. 비올때는 가죽 샌들도 못신지 않은가 저런 스타일의 신발이 비와도 문제 없는 신발이다. 막 신을 수 있는 신발ㅋㅋㅋ

굽도 있어서 키가 작은 나이게는 무적 신발이 될듯 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스타일이 요즘 유행인거같다 통통한 신발 뉴발란스 쪼리, 토앤토, 커버낫? 등등 봤지만

나는 토앤토가 끌렸다 결과는!!!! 만족쓰:)

 

마지막으로 내돈내산 토앤토 리뷰를 마치겠다!!!!

 

토앤토야 이번 여름 잘부탁해 몇 년간 잘 사용해줄게 그리고 버텐스탁 지제야 잘가 ㅠㅠㅠㅠㅠ

그동안 고생많았어 놓아줄게 이제 ㅠㅠ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