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말 일상 부평 [대왕김밥] 다녀옴!!

by lliys 2022. 6. 30.

부평에서 대왕김밥 유명한거 나만 몰랐음?ㅠㅠ
처음에는 김밥집이 맛있어야 거기서 거기 아님?
이랬던 나, 내 자신 후회해^^

위치는 모다아울렛이랑 가깝고

포장만 할 수 있는 곳이 있고
먹을 수 있는 곳이 따로 있어유 :))

포장만 하는 곳이 먹는 곳인줄 알고 갔었는데
사람이 어마무시하게 줄 서있었쥬ㅠㅠ

거기서 별관까지는 걸어서 30초 정도?나와서 왼쪽으로 쭉 걸으면 반찬가게 옆에 있음!


🔻🔻🔻아래 자세한 위치🔻🔻🔻

누가 봐도 대왕김밥이라고 크게 써있음
ㅋㅋㅋㅋㅋㅋ

쫄면+김밥+떡볶이를 시켰음!

김밥은 대왕김밥(우엉김밥) 3500원 이였음!

내가 좋아하는 떡볶이💓
이러는 4000원 이였구 떡이 아주 쫄깃했음
국물도 칼칼! 내취저

날씨가 꿉꿉하고 더워서 저절로 쫄면이 생각나는 날 이였쥬,, 쫄면은 6000원!!

대왕김밥 답게 밥은 조금 내용물이 많았음><!
그냥 다이어트 김밥!! 맘에 듦

아주 그냥 야무지게 다 먹고옴
ㅋㅋㅋㅋㅋㅋ너무 마싯
인천러인데 여태 대왕김밥을 몰랐나 ㅠㅠㅠ

이날 내 새신를 개시한 날!
닥터마틴 피어슨!! 너무 예뽀다

여즘엔 양말이랑 같이 신는게 터렌드라구여!!
따라가야지 무조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0? 사이즈인데도 커유
이게 크게 나왔다고 하더라구..
답답해서 양말 벗고 신고 돌아 다녔더니
뒷꿈치 까짐 ㅠㅠㅠㅠㅠ

 

이렇게 주말을 알차게 보냈다는 걸 인증하면서 

마무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