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누아트][NUART] 에어팟 3세대 TPU 투명 젤리케이스 + 철가루 방지 스티커 체험단 리뷰!

by lliys 2021. 12. 17.

 

누아트 에어팟 3세대 체험단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


귀여운 스타일의 철가루 방지 스티커와 에어팟3세대 투명 케이스입니다.

케이스 포장도 다른 곳에도 사용할 수 있게끔 이쁘게 제작이 되었습니다!

에어팟에 끼우기 전에 다시 한번 찍어봤습니다!
저의 에어팟입니다>< 
 사전예약하고 사용중인데 왜이렇게 오래 쓴 것 같이 사용감이 느껴지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쨘!! 착용한 모습입니다.
투명케이스 특징과 같이 투명하고 깨끗합니다.
유막현상도 사용 결과 없었구요 케이스 들뜸현상도 없이 깔끔하게 장착이 되었습니다. :))

제가 에어팟사고 케이스를 찾아봤는데 예쁜 케이스도 없는거예요 그래서 쿠팡에서 급하게 누아트 제품을 구매했는데
어느새 머리부분 케이스가 사라진거예요 ㅠㅠㅠㅠ
하 어느새 사라지고 없었죠.. 그래서 다른케이스를 찾았었죠
저와 같은 사용자가 많았는지 누아트에서 머리가 안벗겨지게? 개선을 했더라구요
머리쪽 양끝쪽 저렇게 떨어지지않게 잡아주는 식으로 개선이 되었습니다.
아직 더 사용을 해봐야 알겠지만 이 부분은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제발 에어팟 머리야 사라지지 마로라 ㅜㅜ

기존에 사용했던 머리없은 누아트 케이스입니다ㅋㅋㅋ

깔끔하져?
에어팟3세대에 누아트제품을 2번 써보게 되었는데 개선이 되는 부분이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래서 사용자의 후기를 보고 제품 신경을 썼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더 사용을 해보면서 철가루 방지 스티커는 추후에 부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체험할 수 있게 제품보내주신 누아트 감사합니다 XD!!

 

반응형

댓글